진주시아동위원협의회,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선물’ 전달 100주년 어린이날 맞아 지역아동센터 21곳에 250만원 상당 선물 전달
진주시아동위원협의회(회장 장덕자)는 3일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진주시아동위원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과일, 과자류, 음료 등으로 정성스럽게 마련한 250만 원 상당의 사랑의 선물을 지역아동센터 21개소에 전달했다.
협의회는 지역아동센터가 감염에 취약한 아동들의 생활공간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센터들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덕골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장덕자 회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 주변의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자라나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아동위원협의회는 1989년 12월 설립 이후 매년 설, 추석 명절과 연말에 아동 관련 시설을 대상으로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저소득층 아동들과 결연을 통한 고충 및 진로 상담, 아동 현장체험, 미아보호소 운영, 어린이날 행사 부스 운영,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등 아동의 건전한 성장을 돕기 위한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