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 ‘가족과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운영5월 청소년의 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충북 괴산군 청소년문화의집은 5월 5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오! 해피데이~가족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날 ‘가족과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는 사전 신청을 받은 24가족이 참가했으며 3번에 나누어 진행했다.
가족 간의 팀워크와 예쁜 케이크를 만든 가족을 선발해 문화의집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주어 기쁨이 배가 됐다.
또한 청소년문화의집 1층 로비에서는 괴산군청소년운영위원회 아띠 주관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나만의 키링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괴산군청소년문화의집은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14일 ‘최현우 The brain 마술쇼 관람’, 28일 ‘숲으로 떠나는 Healing 체험’, ‘별자리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민복지과장은 “이번 행사는 청소년을 위한 첫 행사로 100주년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정성껏 준비한 케이크 만들기 행사에 참여해주신 가족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5월 한 달 동안 많은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 청소년들이 더욱더 즐겁고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