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테마파크운영국장 등 직원 공개 모집오는 5월 13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접수
보령시가 보령머드테마파크 건립을 앞두고 오는 13일까지 재단법인 보령축제관광재단의 테마파크운영에 필요한 신규 직원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 분야 및 인원은 테마파크운영국장, MICE 사업팀 팀장 및 사원 2명, 운영관리팀 팀장 및 사원 2명, 머드사업국 사원 2명 등 모두 9명이다.
지원 자격은 4월 28일 기준 만18세 이상으로 지방공무원법 제66조에 도달하지 않은 사람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 및 기타 다른 법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이다.
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은 보령축제관광재단 누리집 및 보령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관련 자격증 사본 등을 갖춰 보령축제관광재단 사무실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신청 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고, 최종 합격자가 채용포기 및 임용 후 중도 퇴사 등으로 결원 발생 시 예비합격자 명단의 순번에 따라 추가 임용하는 예비합격자 제도를 운영한다.
합격자는 6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친 후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테마파크운영국장의 경우 3년을 기본계약으로 하고 성과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령축제관광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