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 강원도 명예도지사 위촉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개최에 적극 동참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5/11 [11:13]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 강원도 명예도지사 위촉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개최에 적극 동참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5/11 [11:13]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이 강원도 명예도지사로 위촉됐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11일 산림조합중앙회를 방문하여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에게 강원도 명예도지사 위촉패를 전달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2020년 산림조합중앙회장으로 취임하여 산주와 임업인의 소득증대 및 권익향상, 다양한 산림경영 서비스 제공 등 강원도 임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12월부터는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공동부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내년 5월에 열리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전시 참여 및 온?오프라인 홍보 등 행사 준비에 적극 지원하고 있다.

 

최문순 강원도지사는 “세계 최초로 ‘산림’을 주제로 개최되는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산림조합 차원의 헌신과 열정을 보여주신 공로에 감사드리며 강원도민의 뜻을 모아 강원도 명예도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강원도 명예도지사로 위촉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강원도의 산주와 임업인의 풍요로운 삶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특히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명예도지사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최준석 산림조합중앙회 사업대표이사, 조두형 강원산림조합장협의회장, 김준기 산림조합중앙회비상임이사, 전길탁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한편,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내년 5월 4일부터 6월 6일까지 34일간 고성 세계잼버리수련장 일원에서 대규모 국제행사로 열릴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