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상반기 동별 특화사업 지원’ 실시부천시약사회와 10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협업으로 상비약 세트 지원
부천시 10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부천시 약사회와 협력하여 ‘상반기 동별 특화사업 지원’을 실시했다.
특화사업으로 진행하는 ‘코로나19 극복, 취약계층 건강지원 사업’에 필요한 사전준비 작업으로 지난 11일 코로나19 상비약 200세트를 포장했다.
코로나19 감염 대상자의 지속적 증가로 인해 해열제, 감기약, 종합 영양제 등 총 8종으로 구성된 상비약품 세트는 각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특화사업은 부천시약사회에서 코로나19 상비약 200세트 중 100세트를 기부함으로써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지원하는 데에 힘을 실어 더욱 의미가 있다.
임희원 부천시약사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취약계층들에게 약품이 전달되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명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주신 부천시약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각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