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에서는 지난 5월 11일 진흥원 2층 대회의실에서 금산군 관내 인삼 식품제조 소공인 40여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소공인 지원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2022년 소공인 지원사업의 주된 내용은 소공인들이 성장하는데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지원프로그램으로 ?온라인마케팅 지원을 위해 ?인삼아카데미 ?인삼제품 신상품 개발지원 ?온라인 활성화 ?HACCP인증업체의 수기기록 관리 개선을 위한 홍삼제조 CCP스마트화지원, 소공인의 차별화 홍보전략 지원을 위한 ?홍보 브로셔 제작지원 ?소공인 공동협업 사업화 지원이 있다.
또한 이날 설명회에서 진흥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금산군 소공인의 경영성장을 위한 금산인삼 브랜드 강화지원사업과 품질관리를 위한 분석지원사업, 그리고 GMP, HACCP, 해외규격지원 등 인증관련 지원사업이 함께 소개되었다.
참여한 소공인들은 온라인 시장진입에 대한 막막함에서 교육과 지원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유통채널 확보 및 코로나로 인한 매출 감소를 해결할 통로를 찾게 되었다고 진흥원과 함께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지원사업관련 문의는 (재)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 소공인특화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