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2022년 의정부시 청소년 행복주간 및 청소년의 날 맞이 청소년 응원 릴레이 동참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의정부시평생학습원 송원찬 원장의 지목을 받아 5월 넷째주‘2022년 의정부시 청소년 행복주간 및 청소년의 날’을 맞이하여 청소년 응원 릴레이에 동참했다.
‘청소년 행복주간 및 청소년의 날’은 5월 넷째주를 청소년 행복주간으로 지정하여 2021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존중받는 청소년 함께 웃는 청소년’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의정부시 행복로 등에서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5월 25일 수요일 행복로에서 진행한 ‘청소년 행복누리 축제’에 참여하여 축제에 참여한 청소년들을 응원하며, 소상공인들을 위한 착한소비 캠페인 이벤트와 배달특급 홍보를 진행하여, 청소년뿐 아니라 의정부시 소상공인의 행복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청소년과 소상공인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끝으로 김광회 대표이사는“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행복을 위하여 소상공인들과 의정부상권활성화재단이 함께 응원을 하며,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나게 하여 청소년들이 행복할 수 있고, 관내 시민들이 언제나 찾을 수 있는 상권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