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병용 의정부시장, 안정적 시정 운영 리더십 돋보여

안동광 부시장과 이틀째 현장점검으로 위기관리 나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5/27 [16:19]

안병용 의정부시장, 안정적 시정 운영 리더십 돋보여

안동광 부시장과 이틀째 현장점검으로 위기관리 나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5/27 [16:19]

안병용 의정부시장이 5월 26일과 27일 계속해서 안동광 부시장과 함께 현장점검에 나서 12년 관록의 위기관리 리더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27일 오후 3시 안동광 부시장과 함께 발곡근린공원 비공원시설 공사현장을 방문해 여름철 우기(호우·태풍 등)에 대비한 사전점검을 통해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비공원시설 공사현장은 신곡동 산65-3으로 디엘이앤씨 주식회사(구 대림산업)가 지하 4층, 지상 35층 규모로 총 5개 동 650세대의 아파트를 건립하고 있는 현장으로 여름철 우기 대비 현장점검을 실시한 것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5월 26일에도 안동광 부시장과 함께 관내 사전투표 현장을 점검하고 의정부보건소를 방문, 코로나19 대응상황을 점검하고 전국 동시 지방선거가 원활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확진자와 격리자 등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부시장의 직위해제 및 취소 조치 과정에서 경색될 수 있었던 부시장과 인사업무 담당 국장과 함께 현장점검에 나서 코로나19 대응 및 지방선거 관련 업무 수행에 단 하나의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점검을 당부했으며 의정부시정을 완전히 정상화 시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행정학 박사로서 지난 12년간 의정부시 행정을 업그레이드시켜온 안 시장은 위기 상황에서 특유의 리더십으로 시정과 행정을 신속하게 장악하고 시민과 공직사회에 동요 없이 남은 임기 동안 안정적이고 발전적인 시정 운영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