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설공단‘2022년 청렴공감 톡톡(Talk-Talk) 워크숍’개최임직원 120여명, 소통과 화합의 청렴 워크숍 개최
대구시설공단은 5월 30~31일 양일에 걸쳐 직원 상호간 소통과 화합을 통한 청렴문화 조성을 위해 ‘2022년 청렴공감 톡톡(Talk-Talk)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단의 청렴?윤리경영 의지를 적극적으로 전파하여 선도적 청렴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청렴실천의 역할이 중요한 승진자와 중간관리자를 포함한 직원 120여명이 참여했다.
워크숍에서는 청렴?윤리경영 실천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윤리경영 실천’을 선언하고 이를 다짐하는 청렴 선언식을 시작으로 이해충돌방지법 특강, 청렴힐링 마임공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청렴리더십을 어떻게 발휘해야 하는지, 이해충돌상황이 발생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특강을 진행하여 청렴에 대한 진정한 자세가 어떤 것인지 다시 한 번 되짚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한 직원은 “부담스럽고 딱딱한 주입식 교육 보다 청렴힐링 마임공연 등 흥미로운 방식으로 청렴실천을 받아들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길영 대구시설공단 이사장은 “직원 소통과 신뢰가 청렴으로 이어지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연스럽게 청렴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청렴 콘텐츠를 더욱 확대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