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신중동 취약계층 지역주민 대상 ‘수선 서비스’ 업무 진행 협약 체결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03 [10:14]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신중동 취약계층 지역주민 대상 ‘수선 서비스’ 업무 진행 협약 체결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03 [10:14]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은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지난 5월 31일 신중동 취약계층 지역 주민 대상으로 진행하는 수선 서비스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내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 일환으로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 패션관에서 취약계층의 옷을 무료로 수선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함께하는 ‘수선의 달인’ 서비스는 오는 6월 7일부터 진행 한다. 서비스 신청 방법은 ①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방문 접수 ②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카카오톡 채팅 메뉴를 활용할 수 있다.

 

이용 대상은 신중동 권역(중1·중2·중3·중4·약대동) 내 취약계층(수급자·차상위·등록 장애인 등)이다. 수선 범위는 바지 기장과 옷의 누빔이며, 하루 최대 이용 할 수 있는 인원은 3~5명이다. 이용 장소는 현대백화점 중동점 의류 수선실 5층(부천시 길주로 180 현대백화점 본관)이다.

 

협약식 진행을 통하여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점 영남성패션(최진열 팀장)은 “기업이 가진 자원을 지역 내 나눔으로 선순환하기 위해 수선 서비스를 기획했으며, 서비스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으며,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영)은 “신중동 지역 내 취약계층 대상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제공되고,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과 함께 활발한 복지 사업이 진행 될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