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가 시정 전반에 대한 안내사항과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찾아볼 수 있는 책자 ‘행복한 안성생활 안내서’를 제작했다.
시는 전입세대 및 시민들에게 일상생활 정보 및 각종 지원시책을 소개함으로써 안성시민으로의 자긍심과 애정을 갖고 조기 정착하는 데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행복한 안성생활 안내서’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책자에는 시정방침, 공공기관, 편의시설, 민원서비스, 복지서비스, 문화·관광 등 6개 분야의 다양한 지원사업 내용과 최신정보가 사진과 함께 상세히 수록됐다.
특히 다양한 사업들의 대상·지원내용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함께 기재된 문의처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상담받을 수 있도록 쉽고 편하게 구성돼있어 일상생활에 유용한 길라잡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시는 이번에 제작한 책자를 읍·면·동주민센터, 31개 관계기관 등에 배포해 안성시 전입자와 시민, 그밖에 안성생활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권순광 토지민원과장은 “시민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이 한 권에 다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시민 여러분들이 이 책자를 활용해 시기별로 필요한 혜택을 놓치지 말고 모두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