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케이메디허브 연차보고서 발간...작년 대비 40% R·D 증가첨단의료산업을 이끌 케이메디허브 2021년 성과 집약
케이메디허브가 2021년 재단의 연구성과를 정리한 연구성과 연차보고서를 발간했다.
케이메디허브는 R·D실적이 2020년 대비 40% 증가하였으며, 센터별로 언론에 보도된 주요 성과와 더불어 우수 논문 및 기술이전 실적을 중심으로 연구 성과를 담아냈다.
케이메디허브의 2021년 주요 성과로는 SCIE논문 122편, 특허 등록 58건, 기술이전을 18건을 달성하였다.
이번 연차보고서는 케이메디허브의 비전인 ‘첨단의료기술의 사업화파트너, 첨단의료산업의 혁신성장 플랫폼’을 주제로 만들었으며, 뉴 노멀 시대의 의료산업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재단의 의지가 담긴 우수 성과를 중심으로 구성하였다.
그 외에도 동반성장을 위한 기업지원 사례, 공동연구기업 소개, 우수 기술서비스 실적을 도출한 팀과 기업 인터뷰도 수록하여 수요자 맞춤형 기술지원 실적을 담았다.
케이메디허브는 연차보고서는 국내 주요 연구소, 병원, 대학 등 첨단의료관련 연구개발 기관에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연차보고서는 전자책 형태로 케이메디허브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출간된 연차보고서는 담당자에게 연락 시 우편으로도 받아볼 수 있다. 양진영 케이메디허브 이사장은 “케이메디허브는 첨단의료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전년 대비 40% 이상 성장한 실적을 달성했으며, 신약, 첨단의료기기, 전임상 연구 및 의약품 생산에 이르기까지 연구개발과 기술사업화 지원을 흔들림 없이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