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지난 5월 28일 경전철 역사 주변 환경정화활동인‘다 같이 줍자! 의정부 한바퀴’를 실시하였다.
‘다 같이 줍자! 의정부 한바퀴’는 의정부시민의 주요 대중교통인 의정부 경전철 15개 역사 주변과 경전철 노선을 따라 릴레이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서, 나눔과기쁨청소년봉사단, 우리동네봉사단, 의정부시공무원노동조합봉사단, 의정부시청소년지도협의회, 제15기한우리가족봉사단, 호원심통까지 총 6개 단체가 참여하여 진행되었다.
지난 5월 28일을 시작으로 올 한해동안 월 1회 지속적으로 진행될‘다 같이 줍자! 의정부 한바퀴’는 의정부 시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인 경전철 주변의 환경을 정비하여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 단체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시민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정승우 센터장은‘의정부 경전철 주변의 환경정화를 통해 의정부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의정부의 지역 특색에 맞는 봉사활동을 발굴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자원봉사센터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