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공동사업인 ‘제14회 행복한 우리아이사진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취학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정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콘테스트는 저출산 문제해결에 기여하고, 가족 간의 사랑과 화합, 어린이집 보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자 마련되었다.
사진 주제는 ‘행복’으로 가족 부문은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이며, 어린이집·센터 부문은 어린이집 하루일과 내 보육활동, 부모 및 영유아의 센터 내(분소포함) 체험 및 이용, 영유아·가족·어린이집에서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활동, 센터 제공 놀이키트 활동 모습 등이다.
심사기준은 표현의 창의성, 내용의 진실성, 인물의 표정, 사진의 기술 등이며, 출품 규격으로는 2MB 이상의 JPG 형태의 파일, 날짜가 인화되지 않고 보정되지 않은 작품, 미발표된 창작품이어야 한다.
접수는 2022년 6월 7일(화)부터 7월 15일(금)까지이며,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에서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로 응모가능하다. 수상작은 2022년 8월 30일(화)에 발표되며, 시상식은 에듀케어아카데미, e-보수교육캠퍼스, 마이에듀교사자람, 한솔어린이보육재단, 풀무원 푸드머스, CJ프레시웨이, sk에듀트레이딩, 하늘디자인 등에서 후원을 받아 9월 21일(수) ㈜에듀넷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수상작품은 9월 22일(목)~10월 21일(금)까지 위키포키 온라인 전시회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