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인, 민선8기 인수위원회 출범”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6/13 [17:47]

“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인, 민선8기 인수위원회 출범”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6/13 [17:47]

민선8기 여주시장직 인수위원회가 13일 여주시 도시안전정보센터 1층에 마련한 사무실에서 출범식을 열고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

 

이충우 여주시장 당선인의 인수위원회는 △행정·복지·교육분과 △문화·환경·산업분과 △관광·지역발전·안전분과 등 3개 분과, 15명의 위원들로 구성됐다.

 

인수위원장은 조승제(여주대학교 교수), 부위원장은 박병창(전 신용보증재단본부장)이 임명됐으며, 교육?복지?환경?경제?체육 등 각계각층의 전문위원을 임명했다.

 

인수위원회는 이날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며, 여주시 부서별 현안과 중점 업무에 대한 보고를 받는 것을 시작으로 △당선인 공약에 대한 세부 실행방안 마련 △민선 8기 시정비전 및 목표 논의·확정 △시장 취임 행사 준비 등 인수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주요 공약사업에 대한 로드맵을 세우고, 민선8기 당선인의 의지와 시정철학을 반영한 시정방향과 목표를 구상할 계획이다.

 

이충우 당선인은 “인수위원장님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전문가 및 활동가 여러분을 모시고 ‘함께 잘사는 행복 도시 여주’를 위한 인수위원회를 출범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새로운 여주의 기틀을 세우고 시민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공약사업 로드맵 추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조승제 인수위원장은 “당선인의 시정방향과 철학에 맞춰 비전과 목표를 설정하고, 시정 인수에 공백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