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얼음 위 평생 잊지 못할 추억,대구실내빙상장 프러포즈 이벤트 개최

프러포즈 어떻게 할지 고민이라면 대구실내빙상장에서

이경자 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13:50]

얼음 위 평생 잊지 못할 추억,대구실내빙상장 프러포즈 이벤트 개최

프러포즈 어떻게 할지 고민이라면 대구실내빙상장에서
이경자 기자 | 입력 : 2022/06/21 [13:50]

대구시설공단 대구실내빙상장은 6월 18일 얼음 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0년부터 계속 진행해 온 대구실내빙상장 프러포즈 이벤트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영화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다.

 

이번 프러포즈 이벤트는 예비신랑과의 충분한 사전 협의를 거쳐 맞춤형 행사로 진행되었다. 정해진 시간에 빙상장 실내조명을 소등하여 예비 신부를 주인공으로 만들고 예비 신랑이 준비한 영상으로 감동을 전한 다음 여러 사람들의 축하 속에 청혼하는 장면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대구시 대표 피겨선수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하여 커플의 아름다운 프러포즈 순간을 더욱 더 빛내주었다.

 

이벤트를 신청한 예비신랑은 “색다른 프러포즈로 신부에게 감동을 주고 싶어 신청하였다.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준 대구실내빙상장 직원 분들과 선수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대구실내빙상장 프러포즈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7,9,11월에 신청자를 모집하여 8,10, 12월에 진행 예정이다. 접수는 대구실내빙상장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중복 신청자가 있을 경우 사연을 접수하여 신청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대구시설공단 최길영 이사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케이트만 타는 빙상장이 아니라 모든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빙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