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은 22년 1월 세계적 수준의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 성장하는 GS파워와 함께 지역 사회 나눔 문화확산과 이웃 사람의 가치 실현을 위해 맞춤형 소원 성취 프로젝트 사업 ‘G니에게 So원을!!’ 추진했다.
이번 사업은 GS파워가 만화 알라딘에 요술램프 요정 지니와 같이 저소득층 가정에서 평소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이루지 못한 소원을 성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①여가 ②생활 안정 ③재능 지원 이라는 3가지 주제로 진행하였으며 지역 사회 내 다양한 기관에서 관심을 가졌다.
사업과 관련하여 지난 6월 29일 선정된 가정을 대상으로 전달식을 진행하였으며 전달식에는 GS파워 사회공헌팀 오서환 책임, 김현미 책임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 최영 관장은 기업이 이익만을 창출하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소비자와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실천해나가는 GS파워의 기업 정신에 주민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신중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참여 기관 간의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고자 하반기에도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