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은 오는 10월 22일 정관읍 중앙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회 ‘1318 할로할로 청소년 어울마당’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청소년 교육부스 한마당’ 운영 기관을 모집한다.
제5회 ‘1318 할로할로 청소년 어울마당’은 ▲청소년 정책 한마당(6인 6색 전지적 청소년 시점), ▲청소년 체험부스 한마당(15가지 할로윈 체험부스), ▲청소년 공연 한마당(15가지 청소년 공연 및 세대 통합 정관 떼창 노래방), ▲EDM 공연과 함께하는 할로윈 퍼레이드(100명의 할로킹·할로퀸과 함께하는 퍼레이드), ▲할로윈 거리 한마당(귀신의 공터, 포토존 등 테마거리), ▲청소년 교육부스 한마당(교육·진로·진학 체험 부스)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청소년 교육부스 한마당’은 청소년들이 교육·진로·진학에 대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스를 운영해 청소년들 스스로 학업과 진로에 대해 결정하고,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스 운영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은 오는 22일까지 기장군청 홈페이지 알림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메일로 신청하거나 기장군청 인재양성과 청소년드림팀으로 방문 접수 가능하다. 기장군 관계자는 “할로윈을 테마로 하는 지역의 대표적인 청소년 축제로 많은 청소년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지역의 청소년 관련 기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