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주시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영주 위원장·한정구 부위원장 이웃돕기 성금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7/14 [10:00]

여주시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영주 위원장·한정구 부위원장 이웃돕기 성금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7/14 [10:00]

여주시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조영주, 부위원장 한정구는 지난 12일 강천면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역복지활성화를 위해 이웃돕기성금 삼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조영주 위원장이 금이백만원, 한정구 부위원장 금일백만원을 기탁하면서 제4기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으로서 강천면의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도움을 주고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이웃돕기 성금을 비롯한 희망온누리 모금사업으로 22년에는 설명절꾸러미나눔, 안부확인 우유배달사업, 독거노인 생일잔치, 여름나기지원, 집수리사업 등으로 관내 복지사각지대발굴과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조영주 위원장과 한정구 부위원장은 “강천면에 거주하면서 돌봄이 필요한 이웃에게 봉사하고자 하는 마음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이번 4기 강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맡으면서 지역사회복지를 위한 활동에 책임을 느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서 위원님들과 함께 복지사각지대발굴과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주남 강천면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웃돕기를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신 조영주 위원장과 한정구 부위원장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관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