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동근 의정부시장, 종교계와 소통 위해 기독교 교행협의회 주관 예배 참석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15 [18:02]

김동근 의정부시장, 종교계와 소통 위해 기독교 교행협의회 주관 예배 참석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15 [18:02]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7월 14일 의정부시 기독교 교행협의회(회장 김성삼 삼성교회 담임목사)와 의정부시청 신우회가 주관하는 의정부시장 취임 기념 감사예배에 참석했다.

 

이번 감사예배는 김동근 의정부시장의 취임을 축하함과 동시에 상호 소통하며 의정부시의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누고자 마련된 자리로, 1부 취임 감사예배와 김성삼 목사 설교, 2부 시장 및 시의원 당선 축하패 전달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성삼 교행협의회 회장은 설교 말씀에서 “46만 시민을 위해 일하는 지도자로서 늘 초심을 유지하며 시민과 의정부시의 발전을 위해 4년 임기 동안 열심히 일해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시장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인사말에서 “의정부시 발전을 위해 기독교 종교계와 소통하고,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열린 시정을 통해, 내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오늘 참석하신 의정부시 교행협의회 목사님들께서도 적극 도와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밝혔다.

 

한편 의정부시 기독교 교행협의회와 의정부시청 기독교 신우회는 앞으로도 연합 예배를 실시할 예정이고, 김동근 시장은 시정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각계각층의 종교 지도자들과 대화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