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주시 산북면 백자리,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7/25 [10:27]

여주시 산북면 백자리,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7/25 [10:27]

여주시 산북면 백자리 마을은 24일 무더위에 지친 마을 주민들의 원기회복을 위해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장을 비롯한 마을 임원들은 사랑과 정성으로 끓인 삼계탕 70인분 및 각종 음식을 마을 주민들에게 대접하고, 무더위를 이겨낼 응원의 마음을 건네는 등 행사를 위해 애썼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산북면장, 일자리경제과장, 금사농협 산북지점장 등이 참석하여 마을 주민들과 보양식을 함께 먹으며, 건강 안부를 묻는 등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지연 산북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주민분들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 주신 이범주 이장님과 마을 임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 소중한 마음을 이어받아 산북면이 정이 넘치고, 활력이 돋는 고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병준 일자리경제과장은 “서로를 위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백자리 마을을 보니 참으로 기쁘고 뿌듯하다며, 주민들 모두 귀한 보양식을 드시고 올 여름 무탈하고 건강하게 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이범주 백자리 이장은 “중복을 맞아 저희 마을에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신 산북면장님, 일자리경제과장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백자리 마을 주민분들을 위해 따뜻한 마을 행사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답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