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화성시문화재단, ‘코리요 인형 극장’ 통해 화성시민들과 만난다!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27 [10:52]

화성시문화재단, ‘코리요 인형 극장’ 통해 화성시민들과 만난다!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27 [10:52]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오는 8월과 9월 ‘코리요 인형 극장’을 개최한다.

 

‘코리요 인형 극장’은 기후 위기와 환경의 변화로 인해 위기를 맞은 공룡 ‘코리요’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소 어려울 수도 있는 공룡의 탄생과 멸종, 생태환경 문제에 대한 교육적인 내용을 어린이들의 시선에 맞춰 재미있게 풀어낸다.

 

특히 지난해까지 손가락 인형극으로 선보였던 무대를 탈 인형극 형식으로 바꿔 극의 몰입을 한 층 더 높일 계획이다.

 

8월 13일 화성시 남양읍 소재 누림아트홀에서 열리는 첫 공연을 시작으로, 8월 20일 영천동 다원이음터센터, 8월 27일 봉담읍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9월 3일 우정읍 삼괴도서관에서 오전 11시, 오후 3시 각 2회 차로 총 8회 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일부 좌석에 한해 당일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내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관람인원이 변경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어린이들의 일상에 작은 쉼표가 되었으면 한다”며 “공룡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하고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