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새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이 빛나는 밤, 2회차 청소년버스킹프로그램 성료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7/27 [11:26]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새말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이 빛나는 밤, 2회차 청소년버스킹프로그램 성료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7/27 [11:26]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새말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7월 23일 18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문화축제를 지원하는‘청소년이 빛나는 밤’버스킹을 진행했다.

 

청소년 버스킹 프로그램 ‘청소년이 빛나는 밤’은 청소년들이 열정과 끼를 펼치며 세상의 어둠을 밝힌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직접 무대에 서서 자신의 끼를 펼치고 서로의 공연을 응원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건강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서 기상악화로 인해 이번 버스킹축제는 새말청소년문화의집 대강당(문화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청소년의 참여를 위해 저녁시간대에 진행된 이번 버스킹은 관내 동아리를 대상으로 사전접수를 받아 보컬, 밴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동아리 7개팀을 포함한 250명이 함께하였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공연과 함께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부스, 포토존, 경품추첨행사, 친환경물품 홍보캠페인을 함께 운영하여 청소년들이 건전한 문화를 즐기며 반짝이는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청소년들은“더운 여름 스트레스를 날리는 시간이 되었어요, 이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와 같은 소감을 남겼다.

 

새말청소년문화의집은“끝없이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여 안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청소년들이 행복한 의정부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