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구, 2022년 교통안전 포스터 및 체험수기 공모전 개최9월 2일까지 접수, 총 16개 우수작 선정
연제구는 교통안전에 대한 자발적 참여 유도로 성숙하고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2022년 교통안전 포스터 및 체험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 교통안전 UCC 동영상 및 웹툰 공모에 이어 교통안전 포스터 및 체험수기를 공모 중이며, 연제구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 어린이가 바라는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등을 주제로 포스터 또는 A4 1~2매 이내의 체험수기를 써서 방문 또는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접수기한은 9월 2일까지다.
구는 작품의 창의성과 주제의 전달성 등을 종합평가해 포스터 및 체험수기 각각 총 8개씩 총 16개의 우수작을 선정해 10월 중에 시상할 예정이며,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문화상품권도 수여된다. 또한 우수작은 교통안전교육 및 교통문화 정착 홍보 시 활용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감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공모전에 보행자를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여 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