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드림스타트, ‘신나는 워터파크 가족 체험’ 행사 진행지난 20일 물놀이 가족 체험 프로그램 진행
은평구 드림스타트가 지난 20일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가족을 대상으로 ‘신나는 워터파크 가족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으로 지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에게 가족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워터파크 물놀이 가족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전 접수 기간 동안 한부모 등 가족 단위로 이동이 어려운 30가구 80명을 대상으로 아동통합사례관리사가 유선으로 안내했고, 28가구 77명을 프로그램 참여자로 선정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답사를 통해 교통, 위생, 안전 등을 검토한 후 고양시에 위치한 북한산 천연옥워터파크에서 가족 단위 물놀이 체험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물놀이를 한 번 가려면 많은 짐에 아이들까지 챙겨야 해서 엄두가 나지 않은데 드림스타트에서 물놀이 체험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길 바란다”며 “물가상승에 따라 취약계층 지원이 절실한 상황인 만큼 앞으로도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