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응암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맞이 사랑의 먹거리 나눔행사지난 26일 개최…취약계층 100가구에 농산물 꾸러미 전달
은평구 응암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6일 ‘여름맞이 사랑의 먹거리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응암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구립 응암노인복지관는 독거어르신, 만성질환자 등 취약계층 100가구를 위해 제철 농산물인 감자와 옥수수 100박스를 준비했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여름 더위에 지친 취약계층 가구에 건강한 제철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응암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은평구립 응암노인복지관, 동 복지플래너들이 적극적으로 협업했다.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발굴 및 선정, 정성껏 마련한 농산물 꾸러미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최은영 응암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민·관이 협력해 정성껏 준비한 농산물 꾸러미를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였다. 앞으로도 취약계층 가구에 실질적으로 보탬이 되는 나눔 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대상자들의 복지서비스에 대한 욕구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연계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수 응암3동장은 ”입맛과 건강을 잃기 쉬운 무더운 여름에 제철 농산물을 전달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 안부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안전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