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천미경 부위원장, 권순용 의원, 남구지역 학교 현장 방문

학교 환경개선 공사 현황 점검 및 학교 현안사항 청취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8/16 [16:03]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천미경 부위원장, 권순용 의원, 남구지역 학교 현장 방문

학교 환경개선 공사 현황 점검 및 학교 현안사항 청취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8/16 [16:03]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천미경 부위원장과 권순용 의원은 16일 13시 30분부터, 여름방학을 맞아 각종 시설 환경개선이 진행 중인 남구지역 남산초, 옥서초, 옥산초를 방문하여, 공사 추진 현황과 학교 현안 사항을 청취하고, 학교 및 지역 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현재 남산초에서는 학생 편의 향상을 위한 노후 화장실 개선공사가 진행 중이며, 옥서초는 학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실외 계단 경사도 개선 공사가 추진되고 있다. 옥산초도 방학 중 석면천장 교체작업 완료를 목표로 여름방학 일정을 넉넉하게 잡고 공사를 진행 중이다.

이날 학교를 찾은 천미경 부위원장과 권순용 의원은 학교별로 추진하고 있는 특색사업과 지역현안, 민원 등 교육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교육지원청 관계자들과 함께 학교의 특성상 방학기간에 공사가 집중되고, 학생 안전과 건강을 최대한 고려하여 작업을 진행함에 따른 추가비용, 공사기간 연장 등 현장에서 직면하고 있는 여러 가지 과제들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현장을 둘러본 천미경 부위원장과 권순용 의원은 “학교가 학생들이 가장 오랜 머무는 공간”이라며 시설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하자 등으로 인한 학생 불편과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또 “공사 등으로 힘든 상황에 코로나 19와 맞서며 최선의 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학교 일선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학교 현장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교육위원회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현장 방문을 마무리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