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울산광역시의회 김종훈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 울주군 현안사항 협력강화 모색 간담회 개최

도시계획도로 구)언양파출소~서부리(대로1-24) 도로확장 건의 등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8/16 [16:29]

울산광역시의회 김종훈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 울주군 현안사항 협력강화 모색 간담회 개최

도시계획도로 구)언양파출소~서부리(대로1-24) 도로확장 건의 등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8/16 [16:29]

울산광역시의회 김종훈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은 오전 10시, 교육위원장실에서 ‘울주군 현안사항 협력강화 모색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울산시의회 홍성우 교육위원장, 공진혁 행정자치위원회 부위원장, 울주군 지역경제과 관계자 등 6명이 참석했다.

 

울주군에서는 시에서 추진하는 구)언양파출소~서부리(대1-24) 도로확장 사업 관련 언양 재래시장 일대 가로망 미정비로 주민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며 보상비 및 공사비 반영 등 사업이 적기에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김종훈 부위원장은 “주민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을 뿐더러 신시가지 개발 및 KTX 이용객 증가 등 언양 서부권역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도로확장이 필요하다.”며 “시 관계부서와 충분히 협의하여 적기에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성우 의원과 공진혁 의원은 언양의 교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도로확장이 필요하다는데 의견을 모았고, 시와 군 관계부서가 정례적으로 소통하며 현안사항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질 것을 제안했다.

한편, 도시계획도로 구)언양파출소~서부리(대1-24) 도로확장 사업규모는 400m 구간 폭 35m 6차로이며, 2024년 준공될 예정이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