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박춘선 서울시의원, 강동구 관내 학교 교육환경 개선 위한 현장점검 실시!

강빛초 외 관내 학교 2곳 학교관계자, 학부모 의견 청취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8/19 [10:51]

박춘선 서울시의원, 강동구 관내 학교 교육환경 개선 위한 현장점검 실시!

강빛초 외 관내 학교 2곳 학교관계자, 학부모 의견 청취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8/19 [10:51]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박춘선 의원(국민의힘, 강동3)은 지난 8월 17일 강동구 소재 강빛초 외 관내 학교 2곳을 방문해 학교 시설을 점검하고, 학교장과 학부모 등 관계자들을 만나 다양한 교육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번 교육현장 방문에는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최호정 대표의원을 비롯해 교육위원회 위원들, 서울시강동송파교육지원청, 학교 관계자들도 참석해 함께 학교 시설을 둘러보고, 교육현안 논의와 함께 관련 해법을 모색했다.

 

특히 이번 긴급 현장점검은 현장행정을 강조하는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학교의 시설점검 및 현안 청취를 통해 노후환경과 시설개선, 최근 발생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피해 현황을 파악하고 복구에 총력을 다하고자 마련됐다.

 

박춘선 의원은 “앞으로 지속적인 강동구 관내 학교 순회 방문을 통해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의정활동을 하겠다”면서 “미래 우리 아이들의 창의적인 생각을 마음껏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학교 공간을 만들어 보겠다”고 밝혔다.

 

또한 박 의원은 교육청 직원 및 관계자들에게 미래학습환경 구축과 4차산업혁명 및 탄소제로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미래교육 실현을 위하여 필요한 기반 들을 하루빨리 마련할 수 있도록 교육 현장에서 보다 더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