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8/31 [10:45]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실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8/31 [10:45]

연천군의회는 26일부터 30일까지 관내 주요 사업장 22개소를 방문,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한 현장 확인 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확인은 연천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에 대한 경과 및 준비상태를 확인하고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등을 체감함으로써 심도 있게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주민편의시설에서부터 각종 민원 현장, 관광지, 공사 현장 등을 폭넓게 고려하여 대상지를 선정했다.

 

이번에는 특별히 민통선 내부를 테마노선으로 하는 평화의 길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프로그램 운영 및 시설 현황에 대하여 보고를 받고 정비중인 탐방로를 둘러보았으며 관리직원들과 군부대 간부들과 대화를 나누며 내실 있고 안전한 관광 프로그램이 완성될 수 있도록 방문객 입장에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김미경 위원장은“관내 주요사업 현장확인을 통하여 의정자료에서 확인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알뜰히 챙길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행정사무감사를 내실있게 준비하여 각종 사업들이 주민편익을 증진하는데 기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연천군의회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행정사무감사는 오는 9월 15일부터 9월 23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며, 9월 30일 행정사무감사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2022년 제1차 정례회를 마무리하게 된다.
기자 사진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