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유재석을 능가할 ‘청년 MC’를 찾습니다!제2회 청년의 날 행사를 진행할 ‘청년 진행자’ 공개모집
인천 서구는 오는 24일 개최되는 청년센터 개관식 ‘서구청년, 지금이 리즈’ 행사를 진행할 ‘청년 진행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청년의 날 행사’는 지역 청년들이 직접 기획, 운영할 뿐만 아니라 청년들의 의견을 받아 선정한 슬로건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청년이 중심으로 준비되고 있다.
이러한 취지에 맞춰 행사 진행자(MC)도 역량 있는 지역 청년과 함께하고자 재능을 가진 청년 진행자를 공개 모집한다.
‘청년 진행자’ 신청 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며 서구에서 거주하거나 활동하고 있는 청년 모두에게 열려있다.
신청하고자 하는 청년은 서구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란 게시물을 확인해 온라인 구글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구는 청년 진행자는 서류심사, 온라인 면접을 거쳐 선발되며 최종 선발된 청년에게는 활동 인증서의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서구 관계자는 “다양한 재능을 가진 지역 내 청년들이 함께 이끌어갈 수 있도록 참여와 소통의 장을 항상 열어두겠다”며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청년 문화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