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는 오는 13일부터 10월 7일까지 2022년 동구 여성회관 제4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생 모집은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며, 동구 주민 우선 접수는 9월 13일부터 9월 16일까지 동구 주민을 포함한 인천시민 접수는 9월 19일부터 9월 23일까지이며, 추가접수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이다.
이번 정규강좌 프로그램은 10월 4일부터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도배기능사와 양장기능사, 한식조리기능사, 제과제빵기능사 과정 등의 기술프로그램과 캘리그라피, 현대생활한복, 수채화그리기를 포함한 요리ㆍ취미ㆍ공예 프로그램 등 총 21개 과정이 운영된다.
특히 새롭게 신설된 ‘계절 밑반찬&김치’ 강좌는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집밥을 아주 쉽고 맛있게 차릴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요리 강좌 프로그램이다.
이 외에도 일일무료특강으로 9월 26일 ‘요리 참 쉽죠잉~!’ 강좌를 진행하여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반찬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의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