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는 지난 18일, 24일 각각 인천 국제공항공사 스카이돔과 중구 국민체육센터에서 제13회 인천광역시 중구청장배 일반/어르신 탁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중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중구 탁구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열렸다.
개회식에는 김정헌 중구청장, 강후공 중구의회 의장, 배준영 국회의원, 신성영 인천광역시의원, 박병춘 중구탁구협회장 등 각계 인사와 500여 명의 탁구 동호회원 및 가족들이 대회장을 가득 메워 인천 중구의 뜨거운 탁구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김정헌 구청장은 대회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운동을 통해 구민 모두가 화합하고 우정을 다질 수 있도록 생활체육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병춘 중구탁구협회장은 “이번 대회가 중구 탁구 동호인들의 대회 참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서로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탁구 종목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2년 인천 중구청장기(배) 종목별 체육대회는 11월까지 총 18개 종목의 대회가 개최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인천 중구체육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