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동구 ‘광주 충장상권 브랜드 네이밍’ 최종 수상작 선정충장채움길·청춘채움길·민족채움길·더채움길 등 대상
광주 동구는 충장상권을 하나의 이미지로 통합하고 브랜드 구축에 따른 충장상권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광주 충장상권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8월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충장상권의 정체성과 특색을 반영한 통합브랜드 네이밍과 충장로 1~3가·충장로 4~5가·지하상가 등 3개 상권에 대한 각 서브브랜드 네이밍 등 총 4개를 공모했다.
공모 결과 총 232건이 접수됐으며 적합성, 창의성, 활용성, 상표권 등록 가능 여부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우수작을 선정했다.
대상 수상작은 ▲충장채움길(통합브랜드) ▲청춘채움길(충장로 1~3가) ▲만족채움길(충장로 4~5가) ▲더채움길(지하상가)이 차지했다. 전체 수상자 명단은 광주 충장상권 브랜드 네이밍 누리집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충장상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신한 이름으로 응모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브랜드 명칭은 내?외부 검토를 거쳐 100억 원 규모의 ‘충장상권 르네상스’ 사업 추진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