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광역시 동구, ‘광주 충장상권 브랜드 네이밍’ 최종 수상작 선정

충장채움길·청춘채움길·만족채움길·더채움길 등 대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10/09 [14:26]

광주광역시 동구, ‘광주 충장상권 브랜드 네이밍’ 최종 수상작 선정

충장채움길·청춘채움길·만족채움길·더채움길 등 대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10/09 [14:26]

▲ 광주광역시 동구, ‘광주 충장상권 브랜드 네이밍’ 최종 수상작 선정

 

광주 동구는 충장상권을 하나의 이미지로 통합하고 브랜드 구축에 따른 충장상권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광주 충장상권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최종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8월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충장상권의 정체성과 특색을 반영한 통합브랜드 네이밍과 충장로 1~3가·충장로 4~5가·지하상가 등 3개 상권에 대한 각 서브브랜드 네이밍 등 총 4개를 공모했다.

 

공모 결과 총 232건이 접수됐으며 적합성, 창의성, 활용성, 상표권 등록 가능 여부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우수작을 선정했다.

 

대상 수상작은 ▲충장채움길 ▲청춘채움길 ▲만족채움길 ▲더채움길이 차지했다. 전체 수상자 명단은 광주 충장상권 브랜드 네이밍 누리집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충장상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신한 이름으로 응모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브랜드 명칭은 내?외부 검토를 거쳐 100억 원 규모의 ‘충장상권 르네상스’ 사업 추진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