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서산시장애학생체육대회 개최 성료충남 15개 시군 중 유일하게 개최.. 4개 경기종목과 6개 미션챌린지 진행
장애학생들의 희망과 축제의 장인 제4회 서산시장애학생체육대회가 지난 7일 서산시민체육관 및 종목별 경기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서산시장애인체육회와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2019년 제1회 대회 이후로 3년 만에 열렸으며, 600여 명의 선수, 인솔교사, 임원들이 참가해 어울림 한마당을 펼쳤다.
대회 경기종목은 배드민턴, 탁구, 보치아, 체력인증 총 4개 종목으로 진행됐고 이 밖에도 신발양궁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6개 종목의 미션챌린지를 진행해 축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아울러 대회 당일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비해 서산의료원에서 의료지원 인력이 현장에서 대기했으며,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해 운영요원과 자원봉사자 80여 명을 배치해 참가 선수와 지도교사들이 마음껏 활동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경기에 최선을 다하며 열정적으로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대견하다"며 "장애학생체육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