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에 살아요! 성동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성동구의 매력을 담은 콘텐츠를 발굴·공유하는 온라인 구민 SNS공모전 개최
서울 성동구가 구의 다양한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22 성동구 SNS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동구의 정책, 명소, 문화·예술, 일상 생활 등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나만 아는 장소, 소소한 일상 생활 등을 담은 사진, 영상(shorts), 글(수기?블로그 포스팅) 형식으로 표현하여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총 48개 작품(분야별 최우수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 노력상 10명)을 선정하여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작은 구 공식 SNS 등에 게시하고 성동구를 알리는 홍보 콘텐츠로 적극 활용된다. 정원오 구청장은 “이번 SNS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성동의 다양한 매력을 많은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성동구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정책, 명소 등이 다양하게 발굴될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