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헤어드레서 공연

22일 토요일 오후 2시, 5시 두차례에 걸쳐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무대 올라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10/14 [09:56]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헤어드레서 공연

22일 토요일 오후 2시, 5시 두차례에 걸쳐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무대 올라
정 훈 기자 | 입력 : 2022/10/14 [09:56]

▲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뮤지컬 헤어드레서 공연

 

계룡시는 오는 22일 오후 2시, 5시 두차례에 걸쳐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헤어드레서’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헤어드레서는 개화기 실존인물 오엽주를 모티브 삼아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앞서가는 삶을 살았던 한 여성의 성공기를 그린 작품이다.

 

개화기 시절, 남들과 다른 미적 감각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 ‘마례’는 주위 사람들에게 늘 눈총을 받았고 이러한 마례가 감당이 되지 않았던 부모는 마례를 외국인 선교사를 따라 이태리로 유학 보낸다.

 

작품은 세월이 지나고 유학을 갔던 마례가 다시 고국으로 돌아와 많은 것이 변한 구한말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뮤지컬 헤어드레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공연 콘텐츠 공동제작 배급 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제작된 공연으로 3개 공연장과 ㈜이엘프러스가 함께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공연은 만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1층 2만원, 2층 1만원으로, 인터파크 홈페이지 및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헤어드레서 공연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