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반기 아동 문화체험 프로그램 실시아동 12명과 함께‘우리마을 보물(명소)찾기 사업’의 일환으로 프로그램 진행
양평군 양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신원리 정초부지겟길 일대에서 아동 12명과 하반기 아동 문화체험 프로그램인 ‘우리마을 보물(명소)찾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양서면의 문화정취를 느낄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올해 2회째를 맞이한 사업이다.
협의체 위원들은 아동들이 현장까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이동봉사를 지원했고, 도착한 아동들은 정초부지겟길과 힐링치유의 숲 일대에서 그림도 그리고 보물찾기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최대석 위원장은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지역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구현 양서면장은 “항상 봉사의 정신으로 사업을 추진하시는 협의체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다양한 연령층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경기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