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은 지난 24일 후포공설시장에서“2022 가을맞이 후포공설시장 축제”를 지역 주민 및 관광객 등 1,000여명의 참석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후포공설시장축제는 후포시장상인회(회장 장동한)가 주관하고, 울진군·한울원자력본부 후원으로 개최하는 전통시장 축제 행사로 오전 10시30분 오카리나 앙상블 공연으로 시작하여 11시 개막식이 시작됐으며, 유명 가수 및 품바 공연 등이 오후까지 계속됐다.
특히,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 등 여러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풍성한 선물을 준비하여 방문객들 모두 전통시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장동한 후포시장 상인회장은“특색있고 다양하게 준비된 후포공설시장축제에 많은분들이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후포공설시장에서 값싸고 질 좋은 상품들을 구매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동명 후포면장은“시장상인회 및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상인들의 소득증대 및 주민들의 불편함 개선 등 후포공설시장이 지역 대표시장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