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는 오는 29일 원마루공원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5회 주말이벤트 ‘공원에서 놀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는 오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trick or treat 할로윈파티’를 주제로 스티커를 활용한 할로윈 분장 이벤트, 할로윈 가면·가방·머리띠·토퍼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청주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무료로 진행하며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는 청주시자원봉사센터 홍보 부스와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평소 자원봉사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은 자원봉사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말이벤트 ‘공원에서 놀자’는 공원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공원별, 계절별 특색에 맞게 구성된 가족형 체험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부터 지금까지 4회 65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했으며 이번 행사를 마지막으로 내년에도 총 5회 운영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주말이벤트 ‘공원에서 놀자’에 참여해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더욱 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공원에서 꿀잼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