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제29회 아동?청소년 글짓기 및 그림그리기 공모전 개최강동구 거주 또는 재학 중인 아동청소년, 오는 11월 10일까지 온라인 신청 가능
강동구는 아이들의 재능 발굴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제29회 강동구 아동청소년 글짓기 및 그림그리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29회 아동·청소년 글짓기 및 그림그리기 공모전은 강동구에 거주하거나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초·중학교에 재학 중인 아동청소년은 참가 가능하다.
주제는 대회의 공정성을 위해 오는 31일 강동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글은 운문이나 산문 모두 가능하며, 원고지 최대 10매 내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또한 그림은 유치부·초등부는 8절도화지, 중등부는 4절 도화지에 주제에 맞게 그리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아동·청소년은 강동구청 홈페이지 ‘온라인예약’에서 오는 11월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11월 7일부터 14일까지 작품을 강동구청 아동청소년과로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하면 된다.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를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입상을 선정하고 오는 12월에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이 제공되며 입상작품은 강동구청 2청사 카페 갤러리에 전시할 예정이다.
정혜정 아동청소년과장은 “제29회 아동청소년 글짓기 그림그리기 공모전이 아동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고 풍부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창의력 증진 및 예술적 소질 개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