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구미시   군산시 재향군인회 제25차 국민화합(영ㆍ호남) 친선교류 행사 개최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통합의 새시대 개막에 앞장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0/28 [14:59]

구미시   군산시 재향군인회 제25차 국민화합(영ㆍ호남) 친선교류 행사 개최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통합의 새시대 개막에 앞장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0/28 [14:59]

▲ 구미시 ? 군산시 재향군인회 제25차 국민화합(영ㆍ호남) 친선교류 행사 개최

 

구미시재향군인회는 10월 28일 11시 동락공원 호국용사 기림터에서 군산시재향군인회를 초청하여 제25차 국민화합(영ㆍ호남) 친선교류 행사를 개최했다.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통합의 새시대 개막에 재향군인회가 앞장서자는 취지에서 개최됐으며, 구미시와 군산시 재향군인회원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양 지역의 특산품인 구미시 표고버섯과 군산 찰보리를 교환하고 동락공원 일대 탐방과 회원 상호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국민화합과 국가안보의 선도적 역할을 다짐하고 상호협력을 결의했다.

김원조 구미시재향군인회장은 “지속적 영호남 화합행사를 통해 두 지역이 공동 상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지역 간 소통의 폭을 넓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용수 부시장은 ”이 행사가 영호남 통합을 통한 새시대 개막의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양 시 재향군인회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행사로 계속 추진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