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거제시, 10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개최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01 [14:59]

거제시, 10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개최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1/01 [14:59]

▲ 문화의 거리

 

거제시는 2022년 10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10월 26일 “문화의 거리”와 10월 29일 “찾아가는 버스킹”네 번째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가 있는 날, 문화의 거리 행사는 신현농협 본점 앞에서 한국음악협회 거제지부가 함께 했다. 거제아트앙상블과 깜빠렐레, 블루시티 트리오와 피닉스밴드 등의 공연으로 이루어져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제공했다.

문화가 있는 날, 찾아가는 버스킹은 마지막 버스킹으로 숲소리공원에서 공연을 펼치며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했다.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휴일을 맞아 숲소리공원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은“아이들과 함께 귀여운 양과 토끼들을 보며 신나는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문화를 향유하는 날로, 거제시의 문화가 있는 날 행사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의 거리와 그 주간의 토요일 찾아가는 버스킹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11월 문화의 날 행사는 11월 30일 거제버스킹(GBKCLUB)이 주관해 문화의 거리에서 열릴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내달 있을 마지막 문화가 있는 날, 문화의 거리 행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