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 바다 그리기 대회 개최

이항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07 [10:24]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 바다 그리기 대회 개최

이항구 선임기자 | 입력 : 2022/11/07 [10:24]

▲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 바다 그리기 대회 개최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이 인천지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22 동구 바다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는 ‘아름다운 동구의 바다를 그려주세요’라는 주제로 현장 진행 없이 비대면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인천에 거주하는 만 3세 이상 어린이부터 초등학교 6학년 어린이로 참가부문은 유치부,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8절지 도화지에 물감, 크레파스, 색연필, 파스텔 등 사용 가능한 모든 재료로 만석부두, 화수부두, 만석·화수 해안산책로, 물치도 등 아름다운 동구의 바다 모습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완성된 작품은 화도진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 동의서를 내려받아 내용을 기재한 후 작품과 함께 동봉해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화도진문화원(동구 염전로 40번길 70)을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12월 9일 화도진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우수 시상자에 대한 시상식도 개최할 예정이다.

 

수상 작품은 동구문화체육센터 로비갤러리, 만석·화수 해안산책로 등에 전시하고 영상 도록으로도 제작해 화도진문화원 유튜브와 동구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문화원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참신한 시선과 미술적 재능으로 아름다운 동구의 바다 모습을 도화지에 멋지게 표현해주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도진문화원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