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고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지원난방 취약가구 48세대에 포근한 겨울이불 세트 선물
영천시 고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8일 고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하는 복지 서비스 특화사업인 ‘겨울철 난방 취약가구 포근한 겨울이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역주민들이 기탁한 ‘고경면 함께모아 행복금고’ 모금액으로 마련했으며, 고경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거쳐 열악한 주거환경과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방이 더욱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48세대에 겨울이불·패드·베개로 구성된 이불 세트를 전달했다.
이불을 받은 한 어르신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이렇게 예쁘고 따뜻한 이불을 선물로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우승 민간위원장은 “날씨가 쌀쌀해지고 큰 일교차로 사회취약계층이 더욱 걱정이 되는 상황이라며, 추운 겨울을 대비해 포근한 겨울이불 세트 전달로 어려운 이웃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명희 고경면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에 힘쓰시는 협의체 위원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여 사각지대 없는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