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는 공식 유튜브 채널 보이소TV에서 제작한 기획 시리즈 ‘브레이킹 인 경북’이 제30회 한국PR대상에서 공공PR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제30회 한국PR대상은 올해로 30회를 맞았으며, 1993년 시작해 홍보의 가치향상과 관련 산업의 확대, 홍보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우리나라 최고 권위의 상이다.
학계, 업계에서 뛰어난 업적 또는 활동상을 보이는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2차에 걸친 심사로 수상작을 결정한다.
경북도는 기획 시리즈 ‘브레이킹 인 경북’을 출품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브레이킹 인 경북은 3부작으로 제작됐으며, 지역의 문화/관광, 울진 산불피해 복구, 경북인의 화합과 저력을 주제로 제작됐다.
파격적이고 세련된 영상미로 3편 모두 1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대중에게 지역을 널리 홍보한 점이 높게 인정받았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자체의 콘텐츠도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대중의 관심과 호평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경북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한국PR대상 시상식은 이달 22일 오후 6시 서울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2022 PR인의 날’행사와 함께 열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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