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진주시 하모, 수능 앞두고 고3 수험생 깜짝 응원 이벤트

2개 고교 방문해 수험생 모두에게 ‘하모! 다 잘 될 거야!’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11/09 [09:57]

진주시 하모, 수능 앞두고 고3 수험생 깜짝 응원 이벤트

2개 고교 방문해 수험생 모두에게 ‘하모! 다 잘 될 거야!’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11/09 [09:57]

진주시 관광홍보대사 하모가 9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관내 고등학교 2개교에 직접 방문하여 수능을 앞두고 있는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긍정에너지를 전달했다.

 

이날 하모는 수험생들에게 ‘하모! 다 잘 될 거야!’라는 응원 메시지가 담긴 하모 포토카드를 배부하고 학생들과 사진을 찍는 등 그간 시험 준비에 고생한 고3 들을 대상으로 깜짝이벤트를 진행했다.

 

진주시는 하모의 응원 방문은 하모 캐릭터가 가진 긍정에너지가 진주시 수험생들에게 전해져 오는 17일에 치를 수능을 실수 없이 모두 잘 치르기를 기원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밝혔다.

 

고3 교실에서 학생들을 만난 하모는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같이 사진을 찍으며 응원했다. 학생들은 멀리서부터 뛰어와 하모와 포옹을 하고, 인증 샷을 찍기도 하는 등 하모의 학교 방문을 열렬히 환영했다.

 

한 학생은 “SNS에서만 보던 하모를 직접 보니 너무 즐겁고, 하모에게 직접 응원을 받으니 더 힘이 나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진주시 관계자는 “수능 준비를 위해 고생한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기쁨을 주고 싶었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학생들이 더 좋아해줘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번 하모의 고3 수험생 응원 이벤트 영상은 진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진주덕후 하모TV’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