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정읍 신태인시장을 살려라!”,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성료

숨은 노래 실력자 12명 참가...신태인 시장 자랑거리 홍보

송석봉 기자 | 기사입력 2022/11/09 [12:07]

“정읍 신태인시장을 살려라!”,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성료

숨은 노래 실력자 12명 참가...신태인 시장 자랑거리 홍보
송석봉 기자 | 입력 : 2022/11/09 [12:07]

▲ “정읍 신태인시장을 살려라!”,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성료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이용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정읍 신태인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지난 8일 정읍 신태인시장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2년간 비대면 방식으로 열리다가 3년 만에 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가요제에는 시장 상인들과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전라북도 상인연합회와 신태인시장 상인회 주최, 정읍시와 전라북도 후원으로 마련됐다.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이 빠르게 증가하면서 침체한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TV 매체(JTV 전주방송)를 활용해 시장을 홍보한다는 전략이다.

 

이날 시장가요제는 코미디언 황기순 씨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예선을 거쳐 선발된 12명의 노래 실력자들이 맘껏 끼를 발산했다.

 

또 초청 가수 유지나 비롯해 최영철, 한강, 연예진의 축하 공연과 다양한 경품행사도 마련돼 참석한 상인과 지역 주민들이 모처럼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이훈 상인회장은 “이번 시장가요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공연과 이벤트 행사를 통해 이용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먹거리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열린 ‘JTV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2023년 3월 11일 토요일 오전 8시 55분에 JTV 전주방송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