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무용단, ‘크리스마스 판타지’공연 티켓오픈‘Cinder, Ella(재투성이 엘라)’12. 15~18
청주시립무용단은 다음 달 15일에서 18일까지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제35회 테마공연 ‘크리스마스 판타지-Cinder, Ella(재투성이 엘라)’를 오는 15일 오후 4시에 공연세상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명작 동화 ‘신데렐라’를 예술감독 김진미의 연출과 수석 단원 박정한의 안무로 재구성해 작품을 선보인다.
내용은 극 중 주인공인 엘라의 착한 마음과 용기를 통해 벌어지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야기이다. 감성을 표현하는 아름다운 우리 춤사위와 빛과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 동화구연 등의 다채로운 장르의 콜라보가 펼쳐진다. 꿈에 그리던 상상 속 환상의 동화 세계를 공연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은 4세 이상 관람가이며, 입장료는 전석 5천 원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일 기준 방역 지침을 적용해 시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청주시립무용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미 예술감독은 “인기리에 전석 매진되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공연은 쉽게 공감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어 아이들의 첫 공연으로 안성맞춤”이라며 “올해에도 청주 시민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